본문 바로가기
BJ'S 유명인 이야기

사진으로 돌아본 라울 곤살레스의 16년

by forzalazio 2010. 7. 29.

사진으로 돌아본 라울 곤살레스의 16년



-전설의 시작

17세의 한 소년이 레알 마드리드 선발로 나왔다. 29.10.1994 로마레다에서 아무도 그를 알지 못했다 하지만
라울 곤살레스의 전설이 시작되고 있었다



-다니에게 바친 첫골

라울, 베르나베우에서 첫골을 아틀레티코와의 더비에서 성공시켰다.라우드럽의 어시스트. 이 꼬맹이가 슛을 했고 골을친구 다니에게 바쳤다.



-이것이 라울이다

그에게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였다. Vierchowod, 유벤투스의 베테랑 센터백,그 자신도 몰랐다.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은 이 꼬맹이가 자신에게 도전해 올줄은




-라울, 칼데론을 정복하다

4-1로 마드리드가 성공하고 라울은 자신의 기념비적인 한골을 성공시켰다. 더비에서 두번째 골이었다.이 소년은 칼데론에서 미친듯이 달려댔다.



-이탈리아 감독

라울은 파비오 카펠로와 두 시즌을 함께했다. 카펠로는 그에게 가장 영향을 줬던 인물중에 한명이다.7번으로써



-갈망하던

20.5.1998 마드리디시모들은 잊지못할것이다. 라울도. 7번째 컵이었다. 그에게는 첫번째 챔피언스리그 트로피였다. 꿈은 현실이 되었다.


-세계챔피언


라울은 'aguanís'로 그의 첫번째 대륙간 컵을 획득했다.



-여기서 내가 명하였다

사진이 세계를 바꾸었다.라울이 적국의 영토인 누캄프를 조용하게 만들었다.



-마드리드 꿈의 극장

레알마드리드와 맨체스터UTD 99/00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금의 언어로 마드리드의 역사를 썼따.마드리드가 올드 트래포트에서 승리했고 라울이 두골을 성공시켰다. 한골은 잊혀지지 않는골로 레돈도의 뒤꿈치에서 탄생했다.



-파리에서 8번째

라울에게 2번째 챔피언스리그 타이틀이었다. 발렌시아에게 그의 친구인 카니사레스에게서 골을 빼앗았다.상상속의 골. 3-0 전설이었다. 골을 자신의 아들인 호르헤에게 바쳤다.



-비센테 경과 라울 경

이 7번에게 델보스케는 아버지와 같았다. 결코 그를 실망시키는 법이 없었다.



-발롱 도르의 해

2001년도에 리그 우승을 했고 리그와 챔피언스리그 득점왕이었다. 입맛을 다시며 발롱도르를타는줄 알았지만 아니었지만. 하지만 받을만 했다.(사족) 그랬어야만 했다.



-신의 손

챔피언스리그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손으로 골을 넣었다.



-포르투갈 친구

바르셀로나에서 왔고 라울의 친구가 되었다. 그들은 놀라운것들을 합작했고 아직도 비밀을 공유하고 있다.



-코파에서의 불운

라울은 마드리드에서 모든것을 이루었다. 코파델레이만을 제외하고. 2002년 3월6일은 그에게천추의 한으로 남을 것이다.



-한명의 영리한 친구와 한명의 챔피언

2001/02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지단,카시야스,라울의 결승전이었다. 로베르토 카를로스가 드로잉을 해주었고 라울은 혼자 달려 골을 성공시켜 모두를 놀라게 하였다.



-세번째도!

9번째 챔피언스리그 우승이었다. 라울은 하늘로 트로피를 들어올렷다. 그의 마지막 챔피언스리그 트로피였다.



-안그런거 같아도 골이었다

이골만큼 레알마드리드에서 라울을 잘 설명할수 있는 골도 없다. 그는 바닥에 있었지만 피하지 않고 슛을 성공시켰다.



-주장이 주장에게

하얀 집의 의미를 라울에게 알려준 이에로에게 주장을 물려받았다.



-영원한 친구

라울 베스트 프렌드 중 하나인 모리엔테스. 7번은 그의 친구가 팀에서 나갔을때 울었다.



-피 흘린 와중에도

바르셀로나와의 더비에서 피흘리며 골을 성공시켰다. 초인적인 존재이다.



-토레로

다시 정복한 리그를 축하했다. 투우 세레머니를 보여주었다.



-아이콘

라울이 다시 베르나베우에 입맞춤을 보내기 시작했다. 그의 동료는 그와 뛰는걸 특권으로 생각했다.



-이 선수가 최고를 넘어섰다

로스 빠하리또스에서 디스테파노와 동률이 되었다. 스포르팅전에 전설을 뛰어넘었다. 누구도 마드리드에서 이 7번보다 많은 골을 넣지 못했다. 전설이었다.



-책임감있는

호르헤 발다노는 라울에게 대안을 주었다. 그보다 라울을 잘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발다노를 존경해서 아들 이름을 호르헤로 지었다.)



-깃발의 한쌍

구티와 라울, 라울과 구티. 레알 마드리드의 두 신앙이 간다. "Hasta luego"가 되어야만 한다.


-천추의 한

아직까지는 대표팀의 최다득점자이다. 하지만 대표팀에선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럴수 없고대표팀과 기쁨을 함께 할수 없었다.



-시벨레스 분수는 그를 그리워 할 것이다

라울과 마드리디시모의 여신은 사랑받았고 그를 모두 좋아했고 계속 좋아할것이다.이것은 전세계가 알고 있다.



-전설의 고백

라울과 디스테파노. 레알 마드리드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둘이다.



-국가를 들으며

라모스가 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가 라울을 그렇게 보았다. 스페인 국가가 들리고 라울은 하늘을 바라본다.스페인에서 태어난것을 자랑스러워 하며



-대표팀에서의 안녕

루이스,아라고네스. 북아일랜드전의 패배 이후 라울을 소집하지 않았다. 대표팀에게 항상열어놓은 채 대표팀과 이별하였다.



-챔피언스리그의 사나이


라울은 챔피언스리그에 반응한다. 그의 승리자적 자존감이 챔피언스리그에 완벽하게 최적화되어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마지막 골은 베르나베우에서 밀란전의 골이다.



-마지막으로 기록한 골

골을 넣은뒤 라 부상당한 채 로마레다에서 나갔다. 라울이 온전한 상태에 있던 마지막이었다.



-마르까의 전설

올해 마르까의 전설을 받았다. '7번'은 우리들의 전설의 일부분일 것이다.



-하나 더

디 스테파노 상을 수상했다. 다른 누구도 될수 없다. 축구는 자신의 이유들을 갖고 있다.

출처 : 사커라인 donka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