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유명인 이야기

헬기는 없다는 최시원, 귀티나는 외모 이유있었어

by forzalazio 2010. 6. 30.


집에 헬기가 있다는 소문의 진상을 밝힌 최시원 ㅎㅎㅎ

 

 

토크쇼에 나와서 집에 헬기가 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는데요..ㅎㅎㅎ

그래도 아버지가 무역회사 사장님이라며 부잣집임을

간접적으로~ㅎㅎㅎㅎ

 

 

헬기만 없을 뿐인지 헬기 살 돈은 있는지도 ^^;;

어쩐지 너무 곱게 자란 티가 나는 최시원

반듯반듯 잘 생긴 얼굴이 다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반듯반듯하게 생긴 최시원 ㅎㅎㅎ

 

어릴적부터 귀티나는 외모 다 이유가 있었어

 

 

 

 

 

 

 

 

 

 

 

 

그래도 집에 헬기는 없다고요~!!!

 

 

 

 

 

 

 

 

 

 

 

 

 

 

 

 

 

 

 

 

 

 

 

부잣집 도련님다운 당당함?? ㅋㅋㅋㅋ

 

 

 

 

 

 

 

 

 

 

 

 

어쩐지..너무 귀티가 났어 ㅋㅋㅋ

 

 

 

 

 

 

 

 

 

 

 

 

 

 

 

 

 

 

 

 

 

 

 

 

 

 

 

 

 

 

 

 

 

 

 

 

 

 

 

 

 

 

 

 

 

 

 

 

 

 

 

 

 

 

 

 

 

 

 

 

정말 뭐하나 빠지지 않는 최시원..ㅎㅎ

 

 

 

 

 

 

 

 

 

 




출처 : http://bbs.music.daum.net/gaia/do/music/artist/read?articleId=12183&bbsId=M002&referenceKey=26474&pageIndex=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