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空間

남자 향수 이야기

by forzalazio 2009. 12. 16.


좌측부터 :

- 버버리 브리트 - (앞)마크 제이콥스 포맨 - (뒤1)다비도프 쿨워터 포맨

- (뒤2)조르지오 아르마니 매니아 -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 (다비도프옆)불가리 뿌르 옴므

- (옆)돌체&가바나 라이트블루 - (앞)쇼메 옴므 - (좌_작은병)랑콤 미라클 옴므

- (우)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 - 폴로 스포츠 - 휴고 보스-질샌더 no7

- (뒤)타미 힐피거 포맨, 포우먼 - (맨오른쪽)아이그너 클리어데이 포맨

 

여성분들에게 가장 좋은 평을 듣는 향수는

1. 다비도프 쿨 워터 포맨 - 잔향일 경우

2. 불가리 뿌르 옴므

3. 폴로 스포츠 - 자칫 아저씨 같아 보일 수도;

 

정도가 아닌가 생각 됩니다.

 

흔치 않은 향을 원하신다면 마크 제이콥스 포맨도 괜찮은 것 같구요. (아무래도 쓰는  사람이 많지 않은 편이라)

제가 가진 향수 중 가장 평이 좋지  않은 향수는 '아이그너 클리어데이'입니다.

아시는 분도 많지 않은 향수지만, 향을 간단히 표현하자면 '목욕탕 아저씨 스킨'정도라고 평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향수 문답>
- 브리트는 향이 어떤가요?
  : 브리트는 비추입니다;; 너무 무겁고.. 사람에따라 거부감이 들기쉬운; 나이드신 분들이 쓰면 좋을것 같아요

- 저도 향수 좋아해서 많이써봤는데 역대 최고의 향은 캐롤라이나 헤레라 212 SEXY MEN 이라는...한번 써보세요 ㅋ 강추!ㅋ
- 저 돌체라이트블루싸봤는데..참 좋더군요..ㅎㅎ
- 이번에 나온 존바바토스꺼도 향 특이해서 괜찬던데 ㅋㅋ

- 버버리 브리트 포 우먼:) 요건 정말 좋은데 남자껀 별로군요..
  마콥 바틀 좋아요. 뭉툭하면서도 뭔가 꾹 담겨있을듯해요. 시향한번 해보고싶네요.목욕탕 아저씨 스킨냄새라니.ㅋㅋㅋ
  : 역시 인기없는 향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아이그너 클리어데이 라는 향수가 있는지 조차 모르는 사람이태반;;

- 랑콤 미라클 향어떤가여?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향은 아니지만, 무난한 느낌이예요~ 조금 평범하다 싶은정도

- 불가리 뿌르 옴므랑, 불가리 익스트림이랑 다른건가요? 전 익스트림을 메인 향수로 쓰는데 지속력이 길어서 좋아요.
   다비도프는 지속력이 어느 정도인가요??
  : 불가리 뿌르 옴므보다 지속력만 길게 한 것이 익스트림이니까.. 같다고 봐야할것같아요 ^^ 그리고 다비도프는...
    정말 지속력 짧은 향수중 하나인듯해요 ㅎㅎ 그래도 잔향이 워낙 달달하고 좋아서. 아침에 뿌리면 오후까진 잔향은 
    미약(?)하게 지속되는듯해요. 그래서 덧뿌려주는 방식으로 사용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