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일본 이야기

우타다히카루 미국 2집 발매 정보 (Come Back To Me 기사)

by forzalazio 2009. 1. 8.

UTADA 대망의 세컨드 앨범 발매 결정!
앨범 발매일:3월4일 발매 예정(미국:3월 24일 발매 예정)

출처 : http://utada.jp


 

 

 

우타다히카루, 넷에서 신곡 발표.5년만의 세계로

 

 싱어송 라이터, 우타다 히카루(25)가 전미 진출에 재도전하는 것이 7일 알려졌다. 이 날, 넷상에 「UTADA」명의의 홈 페이지를 시작하고 발매에 앞서 신곡 「Come Back To me」의 무료 시청을 스타트.권토중래를 되풀이하고 5년만에 세계로 나온다.
 갑자기, 넷상에서 「Come Back To me」과「UTADA」의 문자가 떠오른다.일본어의 문자는 없고, 전세계에 발신한 HP이다.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모두 영어가사의 촉촉한 발라드가 흐른다. 풀 시청으로 3분 58초.「 내게 돌아와」의 의미의 「Come Back ~」은, 명백한 세계을 향한 5년만의 UTADA의 신곡이었다.일본내에서 우타다는, EMI 뮤직·재팬의 소속 아티스트이지만, 유럽과 미국에서는 「UTADA」명의로 유니버셜 뮤직의 The Island Def Jam Music Group과 계약.첫앨범 「First Love」이 출하로 1000만매를 돌파한 일본의 CD 매상 기록 보관 유지자의 칭호로 선전하며 04년 10월 5일에 앨범 「EXODUS」으로 전미 데뷔했다.다음 해 2월 23일에는 뉴욕에서 전미 첫라이브를 개최. 9월 26일에는 유럽 각국에서도 같은앨범을 발매했지만, 생각하는 것처럼 매상을 늘리지 못하고, 2매째의 전미 발매는 보류 상태가 되어 있던 것 같다.우타다는 이 5년간, 일본에서 차분히 힘을 길러 만반의 준비를 해 자신작의 「Come~」으로 승부하러 나왔다. 관계자에 의하면, 동곡도 전회와 같은 IDJMG로부터 발매된다고 한다.
 뉴욕에서 태어나 자라, 유창한 영어는 전회의 세계 데뷔에서도 보증수표. 25세 나이가 되어 원숙미를 늘린 어른의 UTADA가, 세계의 마음를 단단히 잡는다.

 

출처 : http://headlines.yahoo.co.jp/hl?a=20090108-00000046-sanspo-ent

 

UTADA, 미국에서 2번째 앨범

 

 싱어송 라이터 우타다 히카루(25)가 미국에서 2004년 이래가 되는 「UTADA」명의의 2번째 앨범을 발매되는 것이 7일 알려졌다.

 미 유니버설 뮤직 산하에서, 머라이어 캐리, 본·조비등이 소속하는 라벨 「아일랜드」의 홈 페이지에 「( 신앨범을 근일 발표)」이라고 소개. SNS 사이트 「마이 스페이스」를 포함해 전편 영어사의 선행 싱글 「Come Back To Me」를 공개하고 있다.

 우타다는 04년에 「UTADA」로서, 동라벨로부터 앨범 「EXODUS」로 전미 데뷔(미 차트 최고 160위, 일본에서는 차트1위&밀리언).07년 10월에는, 자신의 브로그로 「제작할거야!」라고 미국재진출에 의욕을 보이고 있었다.

 

출처 : http://hochi.yomiuri.co.jp/entertainment/news/20090108-OHT1T00042.htm

 

우타다 히카루가 Utada 명의로 5년만의 세계 진출

 

5년만에 밀리언을 돌파한 우타다 히카루의 앨범 「HEART STATION」
 
 가수 우타다 히카루가“Utada”명의로 약 5년만에 세계로 진출하는 것이, 소속 라벨의 공식 홈 페이지상에서 7 일자로 발표되었다. 한층 더 같은 날에 SNS 사이트·My Space에도 오피셜 페이지를 개설. 신곡인 「Come Back To Me」의 선행 풀 시청을 개시했다.
 우타다는, 04년에 앨범 「EXODUS」를 Utada 명의로 릴리스 해, 미국 데뷔. 동년 10월 23 일자의 미 빌보드잡지 「Top New Artist Albums」로 5위, 같은 잡지 「Hot Dance Club Play」에서는 2위를 획득.동작은 일본에서도 첫등장 1위를 획득해, 서양 음악의 오리지날 앨범의 초동 매상 매수로서는, 그것까지 최고 기록이었던 머라이어 캐리 「데이 드림」을 웃돌았다. 누계 매상도 107.4만매로 밀리언을 돌파하고 있다. 현재, Utada 명의의 2nd앨범을 제작중으로, 그 중에서 신곡의 「Come Back To Me」를 한걸음 빠르게 공개했다.「Come Back To Me」는, 고전적인 피아노 솔로로부터 시작되는 R&B의 발라드 넘버로, 사라져 버린 연인에게의 안타까운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08년 12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봄에는 첫 오피셜 북 「점-ten-」 「선-sen-」의 2권을 간행하는 등 한층 더 활동의 폭을 펼치는 그녀로부터 더욱 더 눈을 떼어 놓을 수 없다.

 

출처 : http://headlines.yahoo.co.jp/hl?a=20090108-00000001-oric-ent

 
우타다 히카루가 UTADA 명의로 MySpace(http://www.myspace.com/thisisutada)의 오피셜 사이트를 개설, 신곡“Come Back To Me”의 풀 시청을 개시

 

 우타다 히카루가 UTADA 명의로 MySpace의 오피셜 사이트를 개설해, 신곡“Come Back To Me”의 풀 시청을 스타트했다. UTADA 명의로서는, 2004년의 앨범 「EXODUS」이래의 신곡이 되는“Come Back To Me”는, 피아노의 음색이 기분 좋게 영향을 주는 선율적인 미디엄·넘버로, 유행의 오토튠도 채용한 R&B조의 악곡으로 완성되고 있다. UTADA는 현재 세컨드·앨범을 레코딩 하고 있는 상태로, 이 곡은 아마 그 제작 과정에서 태어난 것이라고 생각된다. 일단은 MySpace로 신곡을 차분히 즐기면서, 앨범의 속보를 기다려지게 기다리자. 

 

출처 : http://www.bounce.com/news/daily.php/17538

 

UTADA, 2nd앨범에 미리 MySpace로 신곡 풀 시청

 

우타다 히카루가 「UTADA」명의로 MySpace에 오피셜 페이지를 개설. 신곡 「Come Back To Me」의 선행 풀 시청을 실시하고 있다. 2004년에 앨범 「EXODUS」를 UTADA 명의로 릴리스 해, 미국 데뷔를 완수한 그녀. 현재 2nd앨범을 제작중의 UTADA로부터, 한걸음 빠르게 신곡이 전해지는 형태가 되었다.
이번 공개된 신곡 「Come Back To Me」는, UTADA의 상냥한 가성과 온화한 피아노의 음색이 인상적인 발라드 넘버. 앨범의 방향성을 풍길 수 있는, 최신형의“UTADA 사운드”가 만끽할 수 있다.

 

출처 : http://natalie.mu/news/show/id/12380


출처 : http://blog.naver.com/kojimahideo/70040072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