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취업 이야기

토마토저축은행 매주 수요일 영업시간 연장

by forzalazio 2009. 10. 22.

 

은행을 이용하면서 가장 불편한 점은 무엇일까요?

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하고, 인터넷벵킹에 가입하고, 훼손된 카드나 통장을 바꾸려면 본인이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은행인 16:30분이면 문을 닫죠. 그 후에는 이런 업무들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은행이 조금 늦게까지 영업을 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수도권에 7개 점포를 가지고 있는 토머토저축은행(상호저축은행)이 매주 수요일 이러한 업무들을 위하여 영업시간을 오후 7시까지 연장한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토마토저축은행은 점포의 수가 많기 때문에 그만큼 자금이 부족한 일이 적을 것 같으며 (자금이 부족하다면 가장 먼저 점포를 줄이겠죠) 이자도 높은 편입니다. 상호저축은행은 일반 시중은행에 비해서 이자가 높은 편이며 중앙위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이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 주변에 있는 상호저축은행을 한번 찾아보세요. 더군다나 토마토저축은행은 점포의 수가 많기 때문에 그만큼 자금이 부족한 일이 적을 것 같으며 (자금이 부족하다면 가장 먼저 점포를 줄이겠죠) 이자도 상호저축은행 중에서 높은 편입니다.

상호저축은행 홈페이지 : http://www.fsb.or.kr/
상호저축은행 검색 : http://www.fsb.or.kr/2008/02_bank/finding_bank.asp
상호저축은행 예금 금리 보기 : http://www.fsb.or.kr/2008//03_goods/deposit_info04.asp
(주의사항 : 은행 검색시 반드시 지점을 포함해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인터넷벵킹이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인터넷벵킹으로 상품에 가입할 때 우대금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토마토저축은행은 수도권에 있는 상호저축은행이며, 6개 시에 7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점  성남시 수정구
분당  성남시 분당구
일산  고양시 일산서구
수원  수원시 팔달구
평택  평택시 평택동
송도  인천광역시 연수구
평촌  안양시 동안구

토마토저축은행 : http://www.tomatobank.co.kr/
영업점 안내 : http://www.tomatobank.co.kr/04_customer/customer_agency.asp

더군다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자가 높은 편입니다.
1년 이상의 정기적금을 인터넷으로 가입하면 우대금리를 포함하여 연7.6% 입니다.
(2008년 11월 2일 기준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평소 저희 은행의 업무시간(9:30~16:30) 중에 이용이 어려운 고객님을 위하여 10월 8일부터는 매주 수요일마다 영업시간을 연장합니다.

매주 수요일, 입·출금업무는 오후 4:30에 종료되지만 오후 7시까지 입·출금을 제외한 업무가 진행되오니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영업시간 연장 안내◆
   ☞ 연장시간 : 매주 수요일 오후 4:30~7:00 (2008. 10. 8부터)
   ☞ 장소 : 토마토저축은행 본점 및 전지점
   ☞ 이용가능한 업무 내용
     - 인터넷 뱅킹 신규가입/해지/변경
     - 자동이체(CMS) 신청
     - 각종 사고신고, 증명서 발급업무
     - 주요 예금상품 상담 등
   ☞ 문의 : (031)736-2100

출처 : http://le.pe.kr/79 2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