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즐거운 이야기

짧은유머BEST (강추)

by forzalazio 2011. 1. 11.

 


1.쥐가 네 마리 모였다를 두 자로 압축하면?       

 - 쥐포. 

2.억세게 재수없으면서도 그런대로 운이 좋은 사나이는?        

- 앰뷸런스에 치인 사나이. 

3.서울시민 모두가 동시에 고함지르면 무슨 말이 될까?       

- 천만의 말씀. 

4.‘개가 사람을 가르친다’를 4자로 줄이면?             

- 개인지도. 

5.토끼가 제일 잘하는 것은?         

- 토끼기(도망치기).


1. "낯선 여자에게서 그 남자의 향기를 느꼈다"를 5자로 줄이면..
정답: 혹시 이년이?
2. 우리나라 사람이 "쇼트트랙"에 강한 이유?
정답: 새치기를 잘한다
3. 쥐가 네마리 모이면?
정답: 쥐포
4. 3개 국어를 동시에?
정답: 핸들 이빠이 꺽어.
5. 소금을 죽이면?
정답: 죽염
6. 아몬드가 죽으면?
정답: 다이아몬드
7. 애 낳다가 죽은 여자?
정답: 다이애나
8. "당신은 시골에 삽니다"를 세자로 줄이면?
정답: 유인촌
9. 꽃이 제일 좋아하는 벌?
정답: 재벌
10. 콜라와 마요네즈를 섞으면?
정답: 버려야 한다
11. 곤충의 몸을 3등분하면?
정답: 죽는다.
12. 뉴코아 백화점이 무너지지 않는 이유?
정답: 리본으로 묶어 나서...
13. 가짜 휘발유를 만들 때 가장 많이 들어가는 재료는?
정답: 진짜 휘발유
14. 무엇이든지 혼자 다 해먹는 사람은?
정답: 자취생
15. 쓰레기통에 뚜껑이 닫혀 있는 까닭은?
정답: 먼지 들어갈까봐
16. 애들이 학교에 가는 이유는?
정답: 학교가 올수 없으니까
17. 우유를 여섯 글자로 늘이면?
정답: 송아지 쭈쭈바
18. 소가죽을 입고 사는 황금벌레를 여섯 자로 하면?
정답: 우피 골드 버그
19. 말괄량이 삐삐를 일곱자로 하면
정답: 말괄량이 호출기
20. 슈퍼맨의 가슴에 "S"자는 무엇의 약자인가?
정답: 스판
21. "아이 추워"의 반대 말은?
정답: 어른 추워
22.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을 6자로 줄이면?
정답: 니 거기 와 있노?
23. 제일 더럽고 썰렁한 이야기는?
정답: 설사한 것이 얼었다
 


1. 가게 점원이 성경 읽고 있었나ㅋㅋ암튼 너무 긴장해서 손님 들어오는데 "어서오소서"

 

김양수만화에서 본건데 알바 처음하는 여자애가 비디오가게에 손님 왔는데 긴장해서
뭐라고 해야되나 안절부절 하다가 엄청 비장한 표정으로 "오셨군요" 

 

 


2. 채팅하는데 14살짜리 꼬마가

"님 시간있으세요?" 그래서

" 왜요?"
이랬는데

 "아껴쓰세요" 하더라나~

 

3. 어떤 분이 지하철 타고 가는데 앞쪽에 커플이 앉아 있었대긔. 여자가 애교 존트 섞어서
코맹맹이 소리로 "자기야~~ 나 파마머리 한거 오때? 별로 안 어울리는 거 같징 ㅠㅠ " 이랬는데
남자가 " 넌 생머리도 안 어울려" 사람들은 빵터지고

 

 


4. 지하철에서 누가 방구를 꼈는데 냄새가 너무 독해서 옆친구한테 이건 그냥 방귀가 아니고
똥방구다 막 소리쳤는데 친구가 문자로 나니까 닥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어떤 분 아버지가 머리가 좀 벗겨지셨는데 소파에서 이불을 머리 끝까지
덮고 주무시고 계셨는데 친구가 집에 놀러왔대~ 거실 지나서 방에 들어가는데
그 친구가 소파 가르키면서 "근데 저 애기는 누구야??" 했따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6. 일본유학생이 일본에서 알바할때 사장님이 그분한테 브라자와 난데스까?
라고 물어보길래 브래지어 치수 물어보는줄 알고 그래 이게 일본의 문화니깐ㅋㅋㅋㅋ하고
나나쥬고(75)~ 라고 대답했는데 사장이 엄청 놀라면서 계속 되물었대.  알고보니까
형제(브라더)가 몇이냐고 물어본거였다는. ㅎㅎㅎ 

 

 


7. 어떤분 아버지가 되게 엄하셔서 남자친구도 몰래 사귀고 그랬었는데 밤에 좀 늦어서 골목길 위험하다고 남친이 집에 데려다주겠다고 가다가 여자분 아버님을 만났드래~
여자분 당황해서 어쩔줄 모르다가 자기도 모르게 "아..아빠 이분 장님인데 저기 사신다고 하셔서 데려다 드리고 올께.."

하고 그분 아버님은 아무 의심없이 그래라 하시길래 남자친구 얼굴도 못보고 "이쪽으로 오세요~" 하면서 골목길 끝까지 남자친구 얼굴도 못쳐다보고 왔는데  끝까지 와서는 남친한테 미안해서 "미안.."이러고 보니깐 남친이 눈감고 팔 앞으로 내밀고 손으로 벽을 더듬더듬 거리고 있었다고ㅋㅋㅋㅋㅋㅋ

 

 

뽀너스~

 

[ 관심을 끌어당기는 넌센스퀴즈와 짧은유머퀴즈 10선 ]


- "화장실이 어디죠?" 를 중국어로 하면?  ......................워따똥싸
- 나폴레옹이 전쟁터에서 부하들에게 "돌격!" 이라고 외쳤는데 부하들은 가만히 있었다.
  그 이유는? ................................................ "돌격이 한국말이라서.."
- 세상엔 공짜가 없다. 하지만 맨입으로 되는 것은?.................."키스"
- 팬티와 바나나의 공통점은?........................ "벗기지만 입혀주지는 않는다."
- 바닷물이 짠 이유는?.........................고기들이 땀나게 뛰어놀아서..
- 비야그라를 빨리 삼켜야 하는 이유는?................잘못하면 목이 뻣뻣해지니깐
- 돌고래와 상어의 차이점은?.........."돌고래 쇼는 있어도  상어쇼는 없다"
- 열대야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에어컨이 없는 집이 많아서"
- 머리가 수염보다 희어지는 이유는?.............머리가 수염보다 20년 빨리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