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News

통큰치킨 - '통큰치킨' 자이언트 / '통큰치킨' 치틀러

by forzalazio 2010. 12. 12.


< '통큰치킨' 틀러 편 >

 

 

 

 

 

 

2004년에 개봉한  독일영화 '몰락(The Downfall) - 히틀러와 제 3제국의 종말'

 

 

 

-우리 동네엔 롯데마트가 없어-

 

 

 

  

치킨광인 치틀러...

롯데마트 '통큰치킨' 이 5000원이라는 소리에 급흥분

하지만 40분거리인 롯데마트는, 게다가 배달도 되지않는 통큰치킨

격한 감정폭발을 일으킴ㅋㅋㅋㅋㅋ

 

 

 

 

 

 

 

 

 

 

 

치틀러는 폭발하는 분노를 분출하다

결국은 롯데마트랑 40분 떨어진 자기의 현실에 인정하고 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중간에 너무웃긴대사 " 나도 존나 맛있게 먹을줄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울.지.마.세.요.

 

 

 

 

 

**

그리고 다시 한번 칙틀러의 쓰라린 아픔을 되새기는 한 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때 이마트 피자사건도 터졌었죠ㅎㅎ

 

 

 

 

 



 

  

 

<통큰치킨 자이언트 편>

 

 

통큰치킨5000원 + 캔맥1800원,

6800원으로 치맥을 즐길 수 있습니다.만족놀람흐흐꺄악

 

 

 

 

 

15만원이면 한달내내 하루에 닭 한마리씩........

.....!!!!!!!!!!!!!!!!

우왕ㅋ굳ㅋ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 치킨갤러리'에는

 "치킨계에 진돗개 하나가 발령됐다"

치킨업계 시장들에게 비상 경계령을 내렸다.

 

진돗개 하나장공비침투 등 북한의 국지도발 가능성에 대비란 국군의 방어준비태세로

 가장 높은 단계를 말한다.

 

 

 

 

 

 

 

 

 출처 : www.cyworld.com/ljeun5250  

 

 '통큰치킨' 후폭풍…치킨 개미지옥, 닭머리 지도이어 '치틀러'까지 각종 패러디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