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패션쇼 사진
(METROCITY FASHION SHOW&PARTY 사진)
[손민정 기자/사진 김지현 기자] 메트로시티가 9월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하모니 볼룸에서 메트로시티만의 세련된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0 F/W 패션쇼 및 파티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디바를 모티브로 다채로운 여성의 모습을 'DIVA M'이라는 콘셉트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쇼의 Part 1에서는 세련되고 시크한 '포시 디바(Posh DIVA)'를 드레시하고 절제된 모습으로 연출했다. 이어 선보인 Part 2에서는 열정적이고 섹시한 '카리스마 디바(Charisma DIVA)' 이미지에 레더, 퍼 소재 등을 가미했다.
또한 이태리 문화를 상징하는 대규모의 디스플레이 존이 영상과 함께 구성돼 스펙타클한 감동을 더했으며 이어 유명 DJ를 비롯해 화려한 조명과 영상으로 꾸며진 애프터 파티에는 유수의 패션 피플들이 참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모델 장윤주를 비롯 박한별, 엄지원, 김재욱, 박신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이미지 출처 : 조선일보, 동아닷컴, 아츠뉴스, 뉴스엔, 스포츠서울닷컴, 한경닷컴 등 인터넷
기사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5&aid=0002297103
메트로시티 패션쇼 사진 (장윤주,김재욱,박한별,박신혜,엄지원,조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