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취업 이야기

용인시민들 “부자되세요” 세람저축은행 용인지점 개점

by forzalazio 2009. 11. 26.

용인시민들 “부자되세요”
2006년 11월 20일 (월) 13:40:00 용인신문 webmaster@yonginnews.com
   
 
튼튼하고 내실있는 세람저축은행이 용인에 최초로 지점을 냈다.
이천에 본점을 두고 있는 세람저축은행(회장 이재용)은 지난 13일 처인구 마평동 새마을회관 신축건물 1층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용인 동부권의 금융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첫발걸음을 내딛었다.

내부 행사로 간단하게 치러진 개점식에는 이재용 회장을 비롯해 신현익 이천상공회의소장, 김성만 대표이사 등 임직원 및 외부인사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첫 번째 방문고객에게는 생활가전제품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안락한 분위기, 누구나 찾아와 커피한잔을 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단장한 세람저축은행은 개점당일 200여명의 고객이 통장을 개설할 만큼 문전성시를 이루며 지역주민들의 큰 관심을 받고있다.
조원래 세람 용인지점장은 “고객을 최우선하는 설립취지에 맞춰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상품으로 찾아갈 것”이라며 “용인시민이 부자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누구나 찾아오기 쉬운 문턱을 낮춘 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점행사에서는 화관이나 화분대신 쌀로 축하를 받아 불우이웃돕기에 사용, 그 의미를 더했다.
ⓒ 용인신문(http://www.yongin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출처 : http://www.yongi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5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