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취업 이야기

’제2의 고향 용인’에 뿌리 탐방/세람저축은행

by forzalazio 2009. 11. 26.

회사처럼 직원건강도 ‘건실’하게
주민들과 호흡…’제2의 고향 용인’에 뿌리 탐방/세람저축은행
2008년 04월 21일 (월) 00:00:00 김미숙 kiss1204h@yonginnews.com
   
 
세람저축은행(대표 김성만) 24명의 직원이 용인을 달린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세람은행 본점과 용인 지점 직원들이 다음달 11일 열리는 ‘제5회 용인관광마라톤대회’에 출사표를 던졌다.

출전 선수들은 “직원들이 평소 마라톤에 관심이 많아 마라톤을 통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왔다”며 “더욱이 매년 이천시마라톤대회에 참가하며 지역주민들과도 하나가 되는 시간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용인지점을 오픈하면서 용인관광마라톤대회에 대해 알게 됐고 용인지역주민들과 친목을 다지며 지역은행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24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중견 저축은행으로 성장한 세람은행은 창립 이후 단 한번도 적자를 낸 적이 없을 정도로 건실한 영업구조를 갖고 있으며 직원들도 이러한 회사 경영방침처럼 이번 마라톤대회를 위한 준비가 철저하다.

20여 년 이상을 이천에서 활동해 온 세람저축은행은 용인을 ‘제2의 고향’으로 뿌리를 내려 이젠 용인시민들과의 화합을 꿈꾸고 있다.

제5회 용인관광마라톤대회에서 이들의 전원 완주는 물론 용인주민들과 함께 발전하는 세람의 모습을 기대한다.
ⓒ 용인신문(http://www.yongin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출처 : http://www.yongi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20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