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즐거운 이야기

남동생의 비밀폴더 vs 누나의 비밀폴더 "이젠 그만 닫으렴" 대박!

by forzalazio 2012. 1. 19.
남동생의 비밀폴더 vs 누나의 비밀폴더

남동생의 비밀폴더내 AV를 모두 바꿔놓은 누나의 애정어린 충고...


공개된 사진에는 남동생의 야한 동영상 모음 폴더를 발견한 누나의 따끔한 충고가 담겨 있다. 야동 폴더를 발견한 누나는 100여 편이 넘는 폴더 속 파일에 일일이 번호를 매겨 동생을 향한 충고 메시지를 달아놨다.

남동생의 비밀 폴더 속 문장을 종합하면 "**야, 이런 거 너무 자주 보지 마. 나이가 몇 개니 제목만 봐도 징그럽다. 이런 거 보지 말고 동영상 강의를 보렴. 그랬다면 영어 왕이 됐을 거야. (중략) 충혈된 너의 눈을 더 이상 안 볼 수 있게 해줘. 내 맘 알지. 그럼 이제 폴더를 닫으렴"이라는 내용이 된다.



누나에 대한 남동생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옆집 누나 속살이 왜 궁금하냐며 폴더를 갈아 엎어버린 누나에게 화가 난 남동생. 곧이어 누나에게 반격을 시작한 남동생의 일침.
아이돌가수를 좋아하는 누나의 팬픽(주로 아이돌가수의 동성교제 등 불건전한 내용이많음) 등을 꼬집는 형태로 파일명을 바꿔놓았다.

오랫만에 한참 웃게만든 대박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