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s 공부 이야기

영어 등 외국어로 쓴 일기 원어민에게 무료로 첨삭 받자!

by forzalazio 2009. 6. 30.

공짜 외국어 공부! 라는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예전에 올린글을 몇개 옮겨 두었는데, 새로 작성하는 것은 처음이네요. ^-^*

 

  몇몇 외국어 공부에 대한 글을 몇번 작성했지만, 저는 일단 인터넷 상에서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고, 크게 돈 쓰는걸 싫어합니다. >_<;; 그래서 오늘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로 글을 쓰면 원어민이 고쳐주는 lang-8.com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돈받고 제공하는 회사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lang-8.com은 완벽히 무료 랍니다.

 

 

   이곳이 운영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전세계에서 외국어를 공부하고 있는 사람이 가입을 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면 외국 사람들이 작성한 나의 모국어로 쓰여진들이 보여집니다. 이 글들에 대해서 내가 첨삭을 해줄 있는 것이죠.

 

  그리고 내가 작성한 외국어로 쓰여진 글들은 그 외국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이 로그인 하게 되면, 새로운 글로 등록되어 보여지게 됩니다. 그러면 친절하신 분들이 첨삭을 해주는 것이죠. :)

 

첨삭을 기다리고 있는 한국어글들.

 

  아래는 제가 예전에 올려서 원어민들로부터 첨삭을 받았던 글의 일부입니다. ^^ 옛~날에 영어 학원 다닐때 빨간펜으로 첨삭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

 

빨간펜 외국인 선생님 출동!

 

  이제는 외국어 공부! '쓰기'도 무료로 해보세요! 원어민의 첨삭도 무료 로~* 물론 여러분도 시간이 나실때마다 외국인 친구의 한국어 글을 첨삭해주셔야겠죠? ^-^*

 

  Web2.0 시대에 걸맞는 무료 외국어 공부 싸이트의 무료 홍보대사 체리양이었습니다. ^0^*

 

lang-8.com 바로가기

 

출처 : 달달한 체리 블로그